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2019년, 돼지띠 탤런트는?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띠 스타는 누가 있는지 각 분야별로 살펴본다. 단, 같은 나이일 때는 가나다 순으로 나열했음을 밝힌다. <편집자 주>

■1935년생

이순재


서울대 철학과를 나왔으며, 아직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노익장(老益壯)을 과시 중이다.

■1947년생

윤여정


1966년 T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최근 tvN <윤식당>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1971년생

김남주


남편인 김승우와 서로의 작품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있으며,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욕망에 가득 찬 앵커 역을 선보였다.

안재욱


탤런트 겸 가수로, 1994년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공연 중이다.

오연수


과거 손지창과 결혼하면서 화제가 된 원조 하이틴 스타 중 한 명으로, 몇 해 전 한 드라마에서 군살 없는 수영복 몸매를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서진


윤여정과 함께 tvN <윤식당>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 영화 <완벽한 타인>에 출연하기도 했다.

홍석천


1995년 한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했으나 줄곧 연기 생활을 해 왔으며, 현재 연예전문 프로그램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 중이다.

■1983년생

김동욱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에 출연했으며, 배용준과 한솥밥을 먹는 처지다.

김재욱


올해 영화 <나비잠>에 출연했으며, 2009년  제4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모델특별상을 받기도 했다.

김지우


셰프인 레이먼 킴의 아내이자 탤런트로,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 생활에 더 집중하고 있다.

류현경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출연했으며, 2017년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를 맡는 등 영화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규형


원래 뮤지컬 배우인데,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해롱이’ 역으로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여진


서구적인 외모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배우로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했다.

■1995년생

남지현


2004년 MBC 드라마로 데뷔했으며, 올해 많은 인기를 얻은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도경수와 호흡을 맞췄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댓글 남기기

Chinese (Simplified)EnglishGermanGreek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
글자크기 변경하기
고대비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