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세기의 결혼’ 송송 커플 결국 이혼

김은숙 작가의 대작 드라마 KBS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이른바 ‘송송 커플’로 세간의 주목을 끌며 결혼까지 이어진 송혜교, 송준기 부부가 결혼 1년 8개월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의 소속사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사적인 부분이라 모든 걸 말하긴 힘들지만 둘이 이혼키로 했다고 전했다.

또 송중기 측 변호인 역시 둘이 원만히 이혼 절차를 밟기로 했다고 밝혔다.

송중기, 송혜교
사진출처=영화 <늑대소년>, <페티쉬>

송혜교 소속사 측이 밝힌 표면적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이며, 이미 수개월 전부터 둘이 같이 살던 신혼집이 비어 있는 상태라고 한 매체가 보도하기도 했다.

현재 송중기는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서 송중기의 사진을 모두 지운 것으로 확인됐다.

다음은 송혜교 소속사가 밝힌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댓글 남기기

Chinese (Simplified)EnglishGermanGreek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
글자크기 변경하기
고대비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