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송중기, 이혼조정 신청 당일 태연하게 ○○ 봐

송중기
사진출처=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배우 송중기가 지난 26일 변호사를 통해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당일 송중기가 태연하게 연극을 관람했다고 일간스포츠가 단독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송중기는 26일 연극 <뜨거운 여름>을 관람한 것으로 확인 됐다며 당시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도 이같은 사실을 몰랐다고 전했다.

송중기는 27일 법률대리인인 박재현 변호사를 통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도 뜨거운 관심사로 떠올랐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댓글 남기기

Chinese (Simplified)EnglishGermanGreek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
글자크기 변경하기
고대비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