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연예톱기사(우측)

신일전자, 정경호 내세운 ‘에어서큘레이터’ 광고 공개

정경오희 신일전자 에어서큘레이터 TV CF
정경호의 신일전자 에어서큘레이터 TV CF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홍보모델인 배우 정경호와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에어서큘레이터의 선택 기준을 제시한 이번 광고는 ‘오히려 좋아’라는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활용해 제품의 장점을 전달한다. 밈 용어인 “오히려 좋아”는 방송 중에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좋다고 받아들이자’는 맥락에서 사용되는 말이다.

신혼부부의 일상생활을 그린 광고에서 정경호는 아내에게 어떤 에어서큘레이터가 좋은지 물어본다. 아내는 원하는 강력하고, 조용하며 예쁜 것이 좋다고 대답한다.

이에 정경호는 바라는 게 너무 많다고 말하지만, “오히려 좋아”라고 하며 “바라는 게 많을수록 선택은 더 쉬워지니까”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신일은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6월 26일까지 신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 시청 후 댓글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치킨, 커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마이스타 박선영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