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 근처에 ‘이것’ 있으면 이직률 낮다

사진제공=JTBC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질문 있습니다>는 모처럼 교실(스튜디오)을 벗어나 야외에서 녹화가 진행됐다.

국민대 전영우 명예교수와 함께 한 녹화에서, 전 교수는 ‘녹색 심리학’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 교수는 병실 창문으로 숲을 볼 수 있는 환자가 그렇지 않은 환자보다 회복률이 월등히 높았고, 사무실 주변에 숲이 있는 직장인이 그렇지 않은 직장인보다 이직률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 결과가 학생들(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 자작나무 껍질에는 기름 성분이 많아 물에 젖어도 불이 붙는다는 사실과 선조들이 자작나무 껍질에 연애편지를 쓴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질문 있습니다>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댓글 남기기

Chinese (Simplified)EnglishGermanGreek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
글자크기 변경하기
고대비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