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한효주, 버닝썬 여배우 A씨 아닌 것으로 밝혀져

사진출처=영화 <뷰티 인사이드> 스틸컷

 

SBS 탐사보도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지난 달 4일 방송된 ‘황하나와 버닝썬’ 편에 등장한 여배우 A씨가 한효주가 아니라고 공식 발표했다.

한효주 측은 31일, 이같은 사실을 공개하면서 ”앞으로도 의도적으로 허위사실을 게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행위가 있을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하여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효주 측이 이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히게 된 이유는 <그것이 알고싶다>의 방송 내용 중 버닝썬에서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가 열렸고, 이 자리에 30대 여배우가 참석해 마약 투약 의심 행동을 보였다는 대목에 대해 네티즌들이 해당 브랜드의 모델 중 한 명인 한효주가 A씨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해 온데 따른 것이다.

이에 대해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공문을 통해 언급된 A씨가 한효주가 아니라고 밝히자 한효주 측이 여세를 몰아 악의적 비방에 법적 대응을 시사한 것으로 보인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댓글 남기기

Chinese (Simplified)EnglishGermanGreek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
글자크기 변경하기
고대비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