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연예

윤시윤, 이세영 노래 실력은?

최고의 한방 OST 표지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출연 중인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윤손하, 홍경민, 차은우 등 전 배우들이 음원 녹음을 마쳤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9일) 밤 11시 5,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한방>은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톱 스타가 살아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청춘 소란극이다.

이런 가운데 <최고의 한방> 전 배우들의 음원 녹음 소식이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각자 자신이 부를 곡을 전달받은 배우들은 촬영 중간중간 시간을 쪼개 연습에 몰두했고, 이에 최근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배우들이 부른 음원은 싱글로 발매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곡에 자신의 캐릭터별 감정을 녹여내 녹음에 참여했고, 이에 극의 분위기와 꼭 어울리는 곡이 탄생했다”면서, “배우들이 부른 노래가 담겨 보는 재미가 더해질 <최고의 한방>에 많은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1박 2일> 유호진 PD와 드라마 <프로듀사>의 라준모 PD(차태현)가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