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계 소식톱기사(우측)

구하라,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사진출처=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페이지
사진출처=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페이지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홍보대사로 구하라를 위촉했다.

가수 겸 배우 구하라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생명존중과 공존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의미 있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기동물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구하라는 실제 반려묘 차차와 피코, 반려견 망고를 키우며 유기동물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동물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뜻깊은 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나의 가족들 차차, 피코, 망고는 항상 나에게 큰 위로와 안식을 선사하는 존재들로, 그들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작은 마음을 보태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화제 사무국은 “구하라가 평소 동물들을 사랑하고, 유기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생명존중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인물로 영화제의 지향점과 뜻을 같이하기에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구하라는 홍보대사로서 영화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8월 17일 열리는 개막 행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영화제 행사에도 참여해 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8월 17일(금)부터 21(화)까지 5일간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마이스타 박선영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