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연예톱기사

고현정 드라마 <리턴>으로 안방극장 ‘리턴’

SBS 드라마 리턴 홈페이지 캡쳐

지난 17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리턴>이 시청률 8.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면서 KBS <흑기사>(7.9%), MBC <로봇이 아니야>(3.6%) 등을 제치며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 1위를 기록했다.

다만, 케이블TV까지 포함하면 동 시간대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10.5%) 보다는 밀렸다.

이날 전체 수목드라마 중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한 작품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유일하다.

특히 이날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종영 1회만을 남겨둔 채, 장기수 김민철(최무성 분)이 자신도 몰랐던 딸을 22년 만에 만나는 장면에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해롱이’ 유한양(이규형 분)은 만기 출소하자마자 유혹에 넘어가 자신이 직접 마약을 주사해, 곧바로 다시 경찰에 끌려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8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슬기로운 감빵생>이 과연 어떤 결론을 맺을지, 신원호 PD의 전작인 ‘응답하라’ 시리즈처럼 반전이 펼쳐질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